조한영국장 충남보령 농산물 백제문화제 충남포털 정주연기자 충남경제발전위원회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오광택회장

2018-07-18 

조한영국장 충남보령 농산물 백제문화제 충남포털 정주연기자 충남경제발전위원회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오광택회장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충남도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도는 18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찾아가는 충남 관광 홍보전’을 개최했다.
오는 20일까지 사흘 일정으로 마련한 이번 관광 홍보전은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충남 관광을 알리고, 도내 관광객 확대 유치를 위해 마련했다.
이날 홍보전에는 도와 9개 시·군, 특산품 판매업체, 충남공예협동조합, 농사랑 등이 참가, 10개 홍보관을 운영하며 도내 해수욕장과 워터파크, 보령머드축제 등 여름철 관광지를 집중 홍보했다.
또 백제문화제와 군문화축제, 해미읍성축제 등 하반기 도내에서 개최될 축제도 함께 소개했다.
이와 함께 농산물과 지역 특산품, 충남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 충남의 매력을 아낌없이 전하며 삼성 임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조한영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민·관이 함께 마련한 이번 홍보전은 충남의 관광 자원을 새로운 방식으로 홍보함으로써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도는 앞으로도 충남을 찾는 여행객 모두가 만족하는 관광 환경을 조성해 나아가는 한편, 숨은 관광 자원도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수정